스윙무비
고객센터
1877-1667
상담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00
토,일,공휴일휴무
자주묻는질문 회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질문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
결제했는데 예매내역이 없는 경우 (0)
2016.10.12 17:27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040

카드로결제시 간혹 시스템 오류가 있기도 하지만

대부분 사용정지카드, 한도초과인 경우입니다.

1대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시 대부분 1시간 지나서 입금하거나,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린경우입니다.

입금했는데 결제상태가 "입금대기"로 되어있다면 1대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해드립니다.